다이나믹스, 이전삼기 끝에 종로 입성

Է:2020-04-29 18:29
ϱ
ũ

2020 LCK 서머 시즌 승강전 승자전서 서라벌 완파

라이엇 게임즈 제공

팀 다이나믹스가 세 번의 승강전을 치른 끝에 종로에 입성했다.

다이나믹스는 29일 서울 종로구 LCK 아레나에서 진행된 ‘2020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시즌 승강전 승자전에서 서라벌 게이밍을 세트스코어 2대 0으로 격파, 차기 시즌 LCK 합류를 확정 지었다.

이전삼기로 이뤄낸 LCK 승격이다. 2019년부터 ‘LoL 챌린저스 코리아(챌린저스)’의 강자로 군림해온 다이나믹스는 작년 스프링 시즌과 서머 시즌 모두 승강전에 진출했으나, 두 번 모두 마지막 한 계단을 밟는 데 실패했다. 이들은 챌린저스 스프링 시즌 플레이오프 1위에 오르면서 세 번째 승강전 참여 기회를 획득했고, 이날 마침내 1부 리그 승격에 성공했다.

이날 다이나믹스는 ‘리치’ 이재원(아트록스)의 활약에 힘입어 1세트를 26분 만에 승리했다. 대형 오브젝트를 독식한 다이나믹스는 대규모 교전에서 이재원과 ‘쿠잔’ 이성혁(코르키)의 쌍포를 앞세워 연전연승했다. 이들은 미드 억제기 앞 전투에서 대승한 뒤 그대로 넥서스까지 돌진해 게임을 끝냈다.

2세트 역시 이재원(아트록스)의 독무대였다. 이들은 14분경 바람 드래곤 전투에서 이재원의 과감한 공격으로 4킬을 획득, 게임 주도권을 손에 넣었다. 대형 오브젝트 둥지 인근에서 연속 득점한 이들은 21분 만에 내셔 남작 버프를 얻어냈고 바텀으로 진격해 승격을 확정지었다.

윤민섭 기자 flame@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