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혼례복 입고 혼인신고 인증샷’…의정부시, 혼인신고 기념 포토존 마련

Է:2019-12-21 21:56
ϱ
ũ

사전 예약하면 ‘안병용 의정부시장과 함께 인증샷’도 가능해


경기도 의정부시는 혼인신고를 위해 방문한 신혼부부가 이날을 기념할 수 있도록 ‘혼인신고 기념 포토존’을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시는 지난 20일 포토존에서 기념촬영에 나선 신혼부부에게 전통 혼례복을 입고 안병용 의정부시장과 함께 인증샷을 남기는 깜짝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신혼부부는 “부부로 첫 발을 내딛는 소중하고 특별한 순간을 시장님께서 인증해 주셔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줘 감사하다”고 말했다.

민원실에 설치된 포토존은 신혼부부의 힘찬 새 출발을 기념하고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현대와 전통이 공존하게 설치됐다. 거주지 상관없이 시에서 혼인 신고하는 부부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요청시 직원이 사진촬영도 지원한다.

안병용 시장은 “가정을 이뤄 새 출발을 시작하는 신혼부부를 진심으로 축하하고, 출산 및 인구정책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고자 감성이 있는 유쾌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안병용 의정부시장과 함께 하는 혼인신고 기념 인증샷’ 이벤트는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부터 20분간 전통 혼례복을 입고 사전 예약자에 한해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의정부=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