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중앙회 경기북부지역본부, 한국보육원에 사랑의 손길

Է:2019-01-16 15:02
ϱ
ũ

한국보육원 소속 아동 및 청소년에게 500만원 상당의 운동화, 손목시계 전달

중소기업중앙회 경기북부지역본부,한북중소기업CEO포럼은 경기도 양주시 소재 한국보육원 소속 아동 및 청소년에게 500만원 상당의 운동화와 손목시계를 전달했다. 중소기업중앙회 경기북부지역본부 제공

중소기업중앙회 경기북부지역본부(본부장 정경은)는 16일 ‘한북중소기업CEO포럼(회장 김해봉)’과 공동으로 경기도 양주시 소재 한국보육원 소속 아동 및 청소년에게 500만원 상당의 운동화와 손목시계를 전달했다.

한북중소기업CEO포럼은 매년 어려운 환경에 있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따뜻한 보살핌이 필요한 아동과 학생들이 사회의 희망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된 물품도 포럼 회원 중소기업 대표들의 기부금과 중소기업중앙회 출연 공익재단법인인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서석홍)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특히 이번 물품 전달은 힘든 경영여건에도 불구하고, 중소기업인이 십시일반 모은 후원금으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한 것으로 의미가 크며, 우리 사회의 사랑나눔 분위기 확산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김해봉 한북중소기업CEO포럼 회장은 “이번 후원으로 중소기업인의 따뜻한 마음이 전달돼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동과 청소년이 바르게 성장하고, 꿈과 재능을 펼치는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정경은 중소기업중앙회 경기북부지역본부장은 “중소기업 경영여건이 어렵지만, 기업과 우리 이웃이 같이 성장할 수 있도록 사랑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양주=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