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커버그 아빠 된다 “3차례 유산 끝에 성공…태중 아이도 ‘좋아요’”

Է:2015-08-02 17:04
ϱ
ũ
저커버그 아빠 된다 “3차례 유산 끝에 성공…태중 아이도 ‘좋아요’”
페이스북 창립자 겸 최고경영자(CEO) 마크 저커버그가 드디어 아빠가 된다. 저커버그는 지난 31일(현지시간) 페이스북을 통해 “아내 프리실라 챈과 나에게 신나는 소식이 있다”며 “딸을 출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커버그는 “우리는 2년여간 아이를 가지려고 노력해 왔고 그동안 세 차례 유산을 겪었다”며 아픈 기억을 털어놓았다. 이어 “우리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많은 사람에게 우리가 느꼈던 희망을 줄 수 있기를 바라며, 많은 사람이 자신들의 이야기를 거리낌 없이 공유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커버그는 정확한 출산 날짜는 밝히지 않았지만 “임신이 꽤 오래 진행돼 아이를 잃을 위험이 매우 낮다”며 부인과 아이가 모두 건강하다고 전했다. 그는 초음파 사진에서 태중 아이가 엄지손가락으로 ‘좋아요’ 표시를 했다며 “아이가 나를 닮은 게 확실하다”고 말했다.

저커버그는 “우리 인생에서 새로운 장(chapter)이 될 것”이라며 “이제 우리는 우리 아이와 다음 세대를 위해 세계가 더 좋은 곳이 되게 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중국계 미국인인 소아과 의사 챈과 저커버그는 2003년 하버드대 재학 시절부터 만나 9년 간 열애 끝에 2012년 5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아직까지 슬하에 아이가 없었다.

이종선 기자 remember@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