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김경희 이사장, 교내 관리직원들에게 방한용 자켓 선물

Է:2014-11-24 11:36
ϱ
ũ
건국대 김경희 이사장, 교내 관리직원들에게 방한용 자켓 선물
학교법인 건국대학교 김경희 이사장이 학교 구성원들과의 상생을 위한 소통 행보에 나섰다.

김 이사장은 최근 충주병원을 직접 방문해 병원의 모든 의료진을 대상으로 병원의 각종 애로사항을 들었다. 또 건국대학교의 관리·청소·수위·통신·차량 등의 업무를 담당하는 교내 관리직원 90여명을 3차례에 걸쳐 학교법인 수익사업체인 더클래식500으로 초청해 격려 만찬을 함께 하는 등 구성원과의 상생을 위한 소통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 이사장은 이 자리에서 “우리 대학이 외형적으로 많은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밑바탕에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열심히 일해주고 계시는 여러분들의 수고가 있기 때문이며 늘 고맙고 마음 든든하게 생각한다”며 쌀쌀해진 날씨에 교내 구석구석을 챙기는 관리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관리직원 91명에게 방한용 자켓을 선물했다.

또 김 이사장은 지난 18일 건국대학교의 미래 공학 발전을 위한 상징인 ’신공학관’ 착공식에도 참석해 교수와 학생들을 격려했다. 다음날인 19일에는 건국대학교의 연구 우수교수 41명을 선정해 시상하는 ‘KU 리서치 파이오니어(Research Pioneer)’ 시상식에 참석해 어려움 속에서도 꿋꿋이 연구에 매진한 교수들을 격려했다. 11월말과 12월초에는 학교법인 산하 모든 수익사업체를 방문하여 전직원들과 만찬을 겸한 간담회를 갖고, 해당기관으로부터 경영계획을 보고받을 계획이다. 특히 방문하는 각 기관별로 노조간부 및 직원대표와 대화의 자리를 별도로 가질 예정이다.

조규봉 기자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