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청라 한화 꿈에그린’ 중앙호수공원 인접… 단지내에 초·중·고교

Է:2013-03-27 17:09
ϱ
ũ
한화건설 ‘청라 한화 꿈에그린’ 중앙호수공원 인접… 단지내에 초·중·고교

한화건설은 인천시 경서동 청라지구에 들어선 ‘청라 한화 꿈에그린’의 일부 계약해지 가구를 선착순 분양한다.

청라지구A7 블록에 조성된 청라 꿈에그린은 지하 1층∼지상 30층, 10개 동 전용면적 130∼170㎡로 구성된 1172가구의 대규모 단지다. 청라 국제도시 내 최적의 입지를 자랑하는 명품 주거단지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2009년 5월 분양 당시 3일만에 96%의 높은 계약률을 보인 바 있다.

청라지구는 국제금융업무타운, 아시아게임 주경기장, 청라국제도시 시티타워 등이 들어서며 국제도시로 발전이 기대되는 지역이다. 꿈에그린은 청라지구의 상징인 70여만㎡의 중앙호수공원과 바로 접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은 물론 시원한 조망권도 확보했다. 북쪽으로는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장과 가깝고 남쪽으로는 3.3㎞ 길이의 ‘커낼웨이’가 자리한다. 여기에 단지 내 3개의 초·중·고교도 들어설 계획으로 교육환경도 매우 우수하다.

특히 단지 내에는 축구장 2배 크기의 ‘중앙 그린 커뮤니티’가 조성돼 입주민이 쾌적한 환경에서 여가를 즐길 수 있다.

커뮤니티시설을 대형 녹지공간, 친수공간, 편의시설 등 3가지 형태로 배치했다. 대단지 아파트임에도 불구하고 친환경 마감재 1등급, 전세대 지하 주차장 등 주택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계약 초기 모든 분양이 완료된 인기단지로서 금번 선착순으로 실시하는 계약 해지세대 분양은 인근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분양가는 상한제를 적용 받아 3.3㎡ 당 평균 1000만∼1100만원 사이로 저렴하다.

한화건설 신완철 상무는 “청라 꿈에그린은 청라지구 내 최고의 입지, 대단지, 브랜드 프리미엄, 철저한 사전마케팅 전개 등으로 성공적인 분양 실적을 이뤘으며, 최근 교통망 확충 등의 풍부한 개발 호재로 인천을 대표하는 아파트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032-569-6281).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