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이 ‘신라면 툼바’ 모델로 넷플릭스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에드워드리 셰프를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
농심 신라면 툼바는 지난 9월 출시 이후 SNS 유행 레시피 ‘신라면 투움바’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입소문을 타며 출시 세 달 만에 17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신라면 툼바는 신라면에 우유와 치즈, 새우, 베이컨 등을 넣어 만드는 인기 모디슈머 레시피 ‘신라면 투움바’를 구현한 제품이다. 농심은 지난 9월엔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을 출시했고, 약 한 달 뒤 신라면 툼바 봉지면을 출시했다. 신라면 툼바 고유의 매콤 꾸덕꾸덕한 맛을 가정에서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
농심은 신라면 툼바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해외시장 출시를 본격화하고 있다. 지난 11월부터 미국 현지 생산과 거래처 입점을 시작했으며, 올해 말까지 대만, 말레이시아, 사우디아라비아 등 아시아 및 중동지역 수출이 진행된다.
또한, 내년 3월에는 영국, 독일 등 유럽 전역을 대상으로 출시해 매콤 꾸덕꾸덕한 새로운 신라면 ‘신라면 툼바’의 매력을 세계에 널리 알린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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