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혼자서도 염색… 사용법 간편해 선호

Է:2024-12-23 18:05
ϱ
ũ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은 대표 한방 헤어브랜드 리엔에서 출시한 염모제 ‘리엔 흑모비책바로거품간편염색’이 론칭 6개월 만에 판매 수량 10만개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13년 연속 국내 염모제 시장 1위 브랜드인 리엔 흑모비책이 지난 5월 내놓은 이 제품은 누구나, 혼자서도 쉽게 머리를 물들일 수 있는 간편한 염색법을 앞세웠다. 일반적인 염모제의 경우 모발에 색을 입히는 산화 염료 성분의 ‘1제’와 혼합 후 염료를 산화시키는 과산화수소 성분의 ‘2제’가 분리 포장돼 있다. 소비자가 직접 1제와 2제를 섞은 다음 머리카락에 빗으로 펴 발라야 해 번거롭다는 의미다. 반면 리엔 흑모비책바로거품간편염색은 1제와 2제가 한 통에 들어 있는 원터치 용기를 도입해서 마치 샴푸 칠하듯 제품을 모발에 골고루 바른 뒤에 씻어내기만 하면 염색이 완료된다.

LG생활건강 리엔 브랜드 담당자는 “한 번 개봉하면 산화해서 다시 쓰기 힘든 크림 타입 염모제와는 달리 바로거품간편염색은 뿌리 염색만 하는 경우 최대 8차례나 재사용이 가능하다”며 “소비자들이 셀프 염색을 하면서 겪는 어려움을 수시로 확인하고 개선해서 ‘리엔 흑모비책’이 지속적인 신뢰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