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성 식약청장 산업현장 방문, 현장과 소통 강화

Է:2012-01-27 09:05
ϱ
ũ
이희성 식약청장 산업현장 방문, 현장과 소통 강화
[쿠키 건강] 식품의약품안전청(청장 이희성)은 이달 27일부터 오는 2월 14일까지 이희성 청장이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기 위해 서울과 부산 등 ·6개 지방식약청과 관련 산업체를 방문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초도순시)은 지난해 말 임명된 이희성 청장이 지방청 관내 산업체를 직접 방문해 애로사항 등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식·의약품 안전정책을 공유함으로써 대국민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이희성 청장은 가장 먼저 27일 경인식약청과 백신제조업체 베르나바이오텍코리아을 방문한다. 이번 방문을 통해 최근 미래 신성장동력 산업으로 투자·개발이 확대되고 있는 바이오의약품 분야의 정책을 소개하고 업계 의견을 들을 예정이다.

이어 서울(의료기기)·부산(수입식품)·광주(건강기능식품)·대구(의약품)·대전(식품) 등 각 지방청 특성을 고려해 5개 업체를 차례로 찾아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표 참조)

이희성 청장은 “30여 년간 쌓은 식·의약품 행정경험을 바탕으로 산업현장과 지방청 순시과정에서 파악된 일선 현장의 목소리를 식·의약품 안전정책에 적극 반영하겠다”며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의견수렴 기회를 자주 만들어 국민과의 소통과 협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