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교원L&C의 웰스정수기가 2011년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시동을 건다.
교원L&C는 올해 웰스정수기의 캠페인 테마를 ‘프레시(fresh)’로 잡고, 대한민국 주부들의 활력 있고 프레시(fresh)한 하루를 응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하는 한편, 배우 김사랑을 광고모델로 기용한 새로운 광고캠페인을 1일부터 선보인다.
‘프레시 온(Fresh On!)’이라 명명된 웰스정수기의 올해 캠페인은 ‘바꿔라, 프레시(fresh)하게! 누려라, 프레시(fresh)한 하루를!’이라는 슬로건 아래 주부들의 일상에 신선한 변화를 주는 캠페인으로 진행된다. 프레시 온 캠페인에는 프레시(Fresh)한 삶에 전원을 켜다"라는 의미를 포함, 프레시(Fresh)한 물을 제공하는 웰스 정수기의 스위치 버튼을 나타내는 중의적인 의미도 지니고 있다.
1일 전파를 타게 되는 신규 광고는 최근 CF계의 블루칩으로 각광 받고 있는 배우 김사랑을 모델로 전격 발탁해 ''생활도 정수기도 신선하게, 웰스로 프레시(fresh) 라이프를 시작하세요!''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총 9편으로 이루어진 광고에는 걸레질, 친구와의 수다, 다이어트, 남편의 비상금 등 주부들이 늘 마주하는 일상적인 상황들을 ‘프레시(Fresh) 체조’로 위트 있게 탈바꿈 시켜 지루한 일상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자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중 공중파와 케이블 TV를 통해 ‘걸레질’ 편이 가장 먼저 온에어(On air) 된다. ‘걸레질’편은 김사랑이 거실 바닥을 걸레질하다가 요가동작 중 ‘고양이자세’를 연상시키는 자세를 취함으로써 지루한 걸레질을 프레시 체조로 탈바꿈시키는 내용으로 짜여있다.
웰스정수기의 프레시 온 캠페인에는 광고 이외에도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가 마련된다.
우선, 웰스정수기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9편의 광고 속 에피소드에 맞춘 온라인 이벤트를 2주에 한번씩 진행한다. 6월 1일부터는 첫 번째로 방영되는 ‘걸레질’편 광고에 맞춰서 댓글 달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최고의 댓글을 단 참여자에게 ‘삼성탱고 로봇청소기’를 증정한다. 댓글 달기 온라인 이벤트는 2주 간격으로 새롭게 업데이트되며, 백화점 상품권, 구두 상품권, 닌텐도 위(Wii) 게임기 등 푸짐한 상품들이 준비된다.
이 밖에도, 일상에 지친 주부들에게 ‘프레시’함을 되살려주기 위한 오프라인 이벤트도 7월 초에 진행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교원L&C 웰스정수기, 2011년 캠페인 본격 시동
Ŭ! ̳?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