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테트라팩이 어린이 건강 지킴이로 적극 나선다. 식음료 전처리 및 패키징 선도기업인 테트라팩 코리아는 ‘소중한 것을 지킵니다(PROTECTS WHAT’S GOOD™)’라는 기업 모토에 맞춰, 어린이들의 건강한 생활 습관 형성 및 올바른 성장 관리를 지원하는 사회공헌(CSR) 프로그램인 리틀챔프(Little Champ)를 출범시켰다.
테트라팩은, 우유 및 두유 소비가 절실한 성장발육기의 어린이들이 보다 체계적으로 성장에 도움이 되는 건강한 생활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같은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8일 밝혔다.
이를 위해 테트라팩 코리아는 사회복지전문기관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몸튼튼 마음튼튼’ 아동발달지원사업을 후원하는 한편, 연중 활동으로 6~10세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 단체를 방문, 어린이 신체 기능 발달을 테마로 한 체조교실과 어린이 영양을 주제로 한 요리교실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또 많은 어린이 및 학부모들이 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리틀챔프’ 캠페인 웹사이트(www.littlechamp.kr)를 개설,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이용해 방문자들이 오프라인 프로그램을 간접체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어린이 전문가들이 필진으로 참여하는 칼럼도 제공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테트라팩, 어린이 건강 ‘리틀챔프’ 캠페인 실시
Ŭ! ̳?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