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기업, 대학생으로부터 아이디어 얻는다

Է:2010-06-14 10:26
ϱ
ũ
[쿠키 건강] 국내 기업들이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마케팅에 적극 활용하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기업들에서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건강한 캠퍼스 라이프를 즐기고 자신의 열정을 발산할 수 있도록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공모하고 있다.

기업들의 대학생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는 마케팅/광고 공모전, 마케팅 서포터즈 모집, 체험마케팅 등 다양한 내용으로 전개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는 대학생들의 창의적이고 독특한 아이디어를 마케팅에 접목한다는 점에서 점차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최근에는 온라인마케팅의 중요성이 부각됨에 따라 온라인 마케터를 모집하는 기업이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현대약품은 대학생 온라인 마케팅 활동은 내일이 기다려지는 대학생들에게 사회로의 진출하기 이전, 마케팅 현장을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제3회 온라인대학생 마케터들을 모집 중이다.

‘제3회 현대약품 온라인 대학생 마케팅’ 활동은 최근 트랜드로 떠오른 SNS(Social Network System) 마케팅 환경에 대한 이해와 이를 통한 실제 활용,온라인 전용 컨텐츠 기획 및 SNS 커뮤니티 연계 마케팅을 주요목표로 한다.

참가신청은 2010년 6월 7일 부터 6월21일까지 현대약품 홈페이지(http://www.hyundaipharm.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지원서 제출은 인터넷으로 가능하며, 서류 심사 이후 6월 23일 홈페이지와 개별 통보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