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살을 빼자! 부쩍 따뜻해진 날씨에 노출의 계절을 대비하기 위한 여성들의 마음이 급해졌다.
린츠는 보다 효과적인 체중 감량을 위한 2단계 8주 구성의 다이어트 프로그램 ‘2010년 김소형 본(本) 다이어트Ⅰ,Ⅱ 단계’를 새롭게 출시, 3월1일 CJ오쇼핑에서 김소형 원장이 출연하는 특별 생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2010년 김소형 本다이어트 Ⅰ,Ⅱ 단계’는 2단계 8주의 맞춤형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는 노출의 계절을 앞두고 단기간에 체중감량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것으로, 다이어트를 할 때 몸에 가해질 수 있는 충격을 완화하고 보다 효과적인 체중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2010년 ‘김소형 본(本) 다이어트Ⅰ,Ⅱ 단계’는 통곡물을 비롯, 식이섬유, 각종 비타민, 미네랄, 등이 강화되었으며, 특허성분인 김치유산균이 포함돼 있다.
‘김소형 본 다이어트 1단계’는 2주 동안 체내에 쌓인 노폐물배출에 초점을 맞춰 체내 균형을 맞추는 단계이다. 공통원료 외에 다시마, 미역, 파래, 클로렐라 등 해조류 성분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2단계는 6주 동안 체내 기초대사량을 높이면서 영양소와 적절한 칼로리 섭취로 체질개선을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또한, 여성의 입맛을 고려해 매실, 유자, 사과 블루베리 등의 과실류로 부드럽고 상큼한 맛을 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린츠, 김소형 本다이어트 8주 프로그램 출시
Ŭ! ̳?
Ϻ IJ о
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