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중보재단, 장애·입양시설에 1억 5천 만원 상당 물품지원

Է:2010-02-08 10:32
ϱ
ũ
보령중보재단, 장애·입양시설에 1억 5천 만원 상당 물품지원
[쿠키 건강] 보령제약그룹의 사회복지법인인 보령중보재단이 민족의 명절 설을 앞두고 장애아 및 입양 영유아를 위한 물품을 지원 했다.

지난 5일 종로구 원남동 보령제약 빌딩 17층에서 대한사회복지회, 서울시장애인복지시설협회, 홀트아동복지회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의류 및 유아용품 전달식을 가졌다. 증정한 제품은 보령메디앙스의 대표 브랜드인 쇼콜라, 오시코시 의류 및 유아용품 등 총 1억 5천 만원 상당으로 장애 및 입양대기 및 입양 영유아 1200여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보령중보재단은 고유 명절인 설을 맞아 새롭게 한 해를 맞이 한다는 의미로 장애가 있는 아동이나 국내외 입양되는 영유아에게 설빔으로 의류와 유아용품을 지원해 건강하게 성장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취지로 기획했다.

조생현 상근이사는 “설빔이라는 것이 새해를 맞으며 이웃과 함께 새 것을 나누는 우리의 아름다운 전통인데, 조금 더 필요한 이웃과 설빔을 나누게 되어 더욱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전달식은 ‘도담도담 설 나눔’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금주에는 직원들이 직접 인근 아동센터를 방문해 아이들과 함께 설음식을 나누고 전통놀이 체험하는 행사와 함께 십시일반 모은 소정의 후원금과 물품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