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혁신의 인큐베이터’ 새 브랜드 비전 정립

Է:2021-12-28 17:56
ϱ
ũ

현대엔지니어링 ‘현대 테라타워’ 브랜드 리뉴얼 런칭

현대엔지니어링 제공

현대엔지니어링이 지식산업센터 프리미엄 리딩 브랜드로 꼽히는 ‘현대 테라타워’의 새로운 BI 디자인을 선보이며 ‘현대 테라타워’ 브랜드를 리뉴얼 런칭했다. 현대 테라타워 BI 리뉴얼은 2014년 브랜드가 생긴 이후 7년 만이다. 테라(TERA)는 ‘The Endless Realization of All’의 첫 글자를 딴 것이다. ‘기업이 꿈꾸는 모든 미래를 위한 끝없는 실현’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BI 리뉴얼을 통해 미래지향적 이미지를 담은 동시에 새로운 가치와 열린 플랫폼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기술 혁신의 인큐베이터가 되겠다는 브랜드 비전을 새롭게 정립했다. 신규 BI는 2022년 하반기 입주하는 ‘현대 테라타워 영통’부터 적용할 계획이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새 BI에 미래지향적 이미지와 확장성을 강화했다고 강조했다. 고유 색상인 ‘테라블루’는 현대엔지니어링의 탄탄하고 신뢰감 높은 비즈니스를 의미하는 색상이다. 글로벌 기업으로 나아갈 모든 입주사의 희망찬 미래와 도약을 상징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2014년 지식산업센터에 ‘테라타워’ 브랜드를 도입했다. 서울 문정역 테라타워에서 ‘테라타워’ 브랜드를 처음 사용하면서 랜드마크 지식산업센터로 자리를 잡았다. 이후 서울 송파구 테라타워2와 금천구 가산 테라타워, 경기 용인시 기흥 테라타워, 오산 현대테라타워 CMC 등 14개 사업지에 공급했다.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