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증권이 디지털 우수고객 대상으로 내놓은 ‘바로상담’을 일반 고객에게 한시적으로 제공하는 ‘체험이벤트’가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바로상담’은 오프라인에서 제공되던 PB상담 서비스를 디지털 우수고객에게 적용한 서비스다. 투자, 세무 관련 내용부터 공모주 신청방법 등 단순 업무처리까지 필요한 내용을 원스톱으로 상담할 수 있다.
삼성증권은 일반 고객에게도 9월까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체험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상담 내용을 분석한 결과 ‘해외주식’이 21.8%로 가장 많았다. 특히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등 전문 영역에 대한 상담 수요가 높았다. 김홍노 삼성증권 디지털자산관리본부장은 27일 “투자환경이 급변하는 상황에서 신규투자자가 잘 헤쳐 나갈 수 있도록 길잡이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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