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 유공자 후손 주거 개선 사업 돕자”

Է:2020-12-04 04:05
ϱ
ũ

경북 공공기관·단체들 후원 동참


경북도가 추진 중인 독립 유공자 후손 주거 개선 사업에 공공 기관과 단체들의 후원이 잇따르고 있다.

경북도는 3일 접견실에서 한국수자원공사,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대한건설협회 경상북도회, 경상북도개발공사와 함께 독립 유공자 후손 주거 개선 사업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은 한국수자원공사, 대한건설협회 경상북도회, 경북개발공사에서 사업의 필요성에 동감해 참여하겠다는 의사를 도에 전달하며 진행됐다.

한국수자원공사는 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는 대표적인 공기업으로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함께 후원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대한건설협회 경상북도회에서는 사랑의 연탄 기부, 태풍 피해 극복 성금 기탁 등 지역사회를 위해 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에 1000만원을 후원했다.

지역 균형 개발을 통한 공익 가치 선도를 목표로 하는 공기업인 경상북도개발공사는 장학금·보육비 지원, 연탄 및 난방유 지원, 임시 주거 시설 기부 등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1000만원을 후원했다.

장재옥 한국수자원공사 낙동강유역본부장은 “앞으로도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소외 받는 이웃에 더욱 관심을 가지겠다”고 밝혔다.

안동=김재산 기자 jskimkb@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