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도넛’을 테마로 한 ‘페이머스 글레이즈드(Famous Glazed) 캠페인’을 실시한다. 던킨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존 ‘던킨 글레이즈드’ 제품명을 ‘페이머스 글레이즈드’로 바꾸기로 했다. 던킨 글레이즈드는 던킨의 시작과 함께한 대표 메뉴로, 전 세계적으로 연간 29억개에 달하는 던킨 도넛의 전체 판매량 중 50%를 차지하는 인기 제품이다.
제품명 변경은 글레이즈드의 인기를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스테디셀러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진행됐다. 던킨 관계자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도넛’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출시를 시작으로 앞으로 제품 라인업과 판매 매장을 적극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