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전체기사

[여행단신] 한화리조트 해운대 티볼리 外

[여행단신] 한화리조트 해운대 티볼리 外 기사의 사진
한화리조트 해운대 티볼리는 영유아를 동반한 가족 여행이 부담스럽다는 점에 착안해 ‘맘 좋은 서비스’를 신규 오픈한다. 기존 유모차 대여에만 그쳤던 유아 서비스를 확대해 생후 24개월 미만 영유아를 동반하는 고객에게 젖병소독기, 식탁의자, 전용의자, 기저귀전용쓰레기통, 아이욕조, 변기커버, 세면대받침대 등을 제공해주는 서비스까지 포함했다. 오픈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이후 가격은 1만원이다. 객실 예약 후 해운대 티볼리 프런트로 문의해 선착순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에버랜드는 겨울축제 기간 동안 따뜻하고 든든한 겨울 특선 메뉴 35종을 새롭게 마련했다(사진). 대표 메뉴는 알프스쿠체 레스토랑에서 먹을 수 있는 ‘눈사람우동세트’다. 따끈한 국물로 겨울 추위를 이겨낼 수 있을 뿐 아니라, 눈사람 모양으로 깜찍하게 장식된 주먹밥까지 있어 눈과 입이 즐거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또 ‘눈내리는가든베이컨피자’ ‘크리스마스치즈파니니’ 등도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이색 별미로 좋다. 이밖에 ‘눈사람아이스크림’ ‘크리스마스트리핫도그’ ‘눈사람퐁당핫초코’ ‘스노우맨카페라떼’ 등 간식메뉴와 따뜻한 음료도 선보인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12월 24일 방송인 서경석, 허수경, 감성 보컬 그룹 스윗소로우가 참여해 따뜻한 이야기와 감미로운 멜로디로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고조시켜 줄 ‘2016 해비치 토크 콘서트-세 번째, 마음속의 울림’을 개최한다. 이번 토크 콘서트는 호텔 중앙의 개방된 공간인 아트리움에서 무료로 진행돼 해비치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오후 8시부터 진행되며, 당일 ‘홀리데이 피에스타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토크 콘서트 VIP 좌석 2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서울랜드가 운영하는 키즈카페 ‘베스트키즈’가 12월 1일 경기도 시흥시 배곧신도시에 또 하나의 신개념 키즈카페 ‘베스트키즈 미니’를 오픈한다. 아이뿐 아니라 부모들도 함께 힐링할 수 있는 프라이빗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아이와의 교감과 아이의 자율성·감성 개발에 중점을 둔 북유럽의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을 공간설계에 적용했다.

▶정아름 “늘품체조 차은택이 요청… 찌라시 역겨워” [꿀잼포토]
▶콘돔이 코끼리의 생존에 필요한 이유 [꿀잼영상]
▶“아, 씨” “미치겠네” 19년전 장시호 인터뷰 영상
▶세금으로 산 청와대 비아그라… '누가 썼나' 부글부글
▶드러나는 ‘김기춘의 거짓말’… 최순실과 30년 인연 증언 나왔다
▶“박 대통령은 영혼까지 빼앗겼다” 최순실 운전기사의 육성 증언
▶실시간으로 올라온 '석촌역 물바다' 상태(사진+영상)
▶“눈가 주름이 줄었다” 대통령의 7시간 보톡스 증거라는 영상
▶재해석 되는 '대통령이 잡은 손 슬쩍 빼는 김연아 영상'
▶손연재 엄마 이 사진이 김연경에 피해를 줬을 가능성

남호철 여행선임기자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