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마켓 원스토어가 게임 업계 활력 회복을 취지로 ‘상생 성장 캠페인’을 연중 진행한다.
입점 게임에 대해 광고·마케팅을 지원하는 게 캠페인의 골자다. 원스토어는 첫 지원 대상으로 컴투스의 ‘MLB 9이닝스 25’, 엠게임의 ‘귀혼M’ 등이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이들 게임에는 앱 마켓을 거치지 않고 한 번의 클릭으로 게임과 앱을 설치할 수 있는 광고 상품(싱글탭)이 제공된다.
원스토어는 17일 하루 동안 선정 게임 10종에서 과금한 고객에게 결제액의 30%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박태영 원스토어 대표는 “침체된 게임 업계에 활력을 불어넣고 게임사와의 상생을 도모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김지윤 기자 merry@kmib.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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