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김수현 “김새론 미성년자일 때 교제 안 했다”

Է:2025-03-31 16:35
:2025-03-31 17:05
ϱ
ũ
배우 김수현이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 호텔에서 미성년자였던 배우 고 김새론과 교제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입장발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배우 김수현이 미성년자였던 배우 고 김새론과 교제했다는 의혹을 정면 반박했다.

김수현은 31일 오후 4시30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저는 고인이 미성년자이던 시절 교제하지 않았다”며 “고인이 저로 인해, 제 소속사가 고인의 채무를 압박했기 때문에 비극적인 선택을 했다는 것 또한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둘 다 배우라는 점을 빼면 저와 고인은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평범한 연인이었다”며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났고 다시 시간이 지나 헤어지게 됐다”고 덧붙였다.

또 “그 뒤로는 고인과 좀처럼 연락을 주고받지는 못했다. 대부분의 연인들과 마찬가지로 헤어진 사이에 따로 연락을 주고받는 건 조심스러운 일이었다”면서 “둘 다 많은 사람들에게 얼굴이 알려진 배우이기도 했고 고인이 저와 같은 소속사에 있었을 때는 고인이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어느 정도 알고 있던 입장이라 더 그랬다”고 설명했다.

김수현은 “그래서 고인이 음주운전 사고를 겪었을 때도 쉽게 연락할 수 없었다”며 “그때 고인은 다른 사람과 사귀고 있었던 것으로 알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그런 상황에서 제가 고인에게 어떤 연락을 하는 것이 참 조심스러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미 각자의 삶을 살고 있는데 뭐라고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몰랐다”고 토로했다.

박은주 기자 wn1247@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