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FST 3전 전승…유럽 KC 격파

Է:2025-03-13 21:36
ϱ
ũ
라이엇 게임즈 제공

한화생명e스포츠가 퍼스트 스탠드에서 3전 전승을 달렸다.

한화생명은 13일 서울 종로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퍼스트 스탠드 토너먼트 라운드 로빈 스테이지 4일 차 경기에서 카르민 코프에 2대 1로 이겼다. 일찌감치 준결승(4강) 진출을 확정한 바 있는 이들은 이날 승리로 3승0패(+5)를 기록했다.

한화생명은 라운드 로빈 스테이지에서 TOP e스포츠(TES), CTBC 플라잉 오이스터(CFO), 카르민 코프를 연이어 꺾으면서 기세가 오를 대로 올랐다. 이제 이들은 14일 팀 리퀴드와 라운드 로빈 최종전을 치르고 준결승 무대로 넘어갈 예정이다.

이날은 카르민 코프 상대로 대회 첫 세트 패배를 당하기는 했지만, 3세트에서 뒷심을 발휘해 매치 승리 기록을 이어나갔다. 블라디미르·오공·카이사 등 후반 캐리력이 좋은 챔피언들을 여럿 골랐음에도 게임 초반부터 앞서 나간 이들은 30분 만에 상대 넥서스를 파괴했다.

한화생명은 첫 세트에서 35분 만에 킬 스코어 20대 11로 완승했다. ‘제카’ 김건우(사일러스)의 라인전 솔로 킬로 물꼬를 트고 ‘딜라이트’ 유환중(뽀삐)의 시야 장악과 이니시에이팅을 활용해 방점을 찍었다.

2세트에서 카르민 코프에 역전패를 당하기도 했다. 바다 드래곤의 영혼을 확보하면서 편안하게 게임을 풀어나가는 듯했으나 이후 두 차례 장로 드래곤 버프를 내주면서 흔들렸다. 결국 더블 버프를 두르고 진격해 온 상대를 막지 못하고 넥서스를 잃었다.

윤민섭 기자 flame@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