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설공단, 고객만족도 조사 부산 공공기관 1위

Է:2025-03-06 16: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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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시설공단 사옥 전경. 부산시설공단 제공

부산시설공단이 행정안전부 주관 ‘2024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부산 지역 공공기관 중 1위를 차지했다.

6일 부산시설공단에 따르면 전국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한 이번 조사에서 공단은 91.4점(100점 만점)을 획득해 전년도(88.2점) 대비 3.2점 상승했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7월부터 10월까지 공단이 운영하는 7개 시설(한마음스포츠센터, 부산영락공원, 부산유라시아플랫폼, 부산시민공원, 스포원 3개 시설) 이용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항목별 점수는 ▲서비스 환경 91.7점 ▲서비스 과정 90.7점 ▲서비스 결과 91.1점 ▲사회적 만족 93.9점 ▲전반적 만족 90.4점으로 나타났다.

공단은 지난해 11월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를 시행하며 시민과의 소통 확대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이성림 부산시설공단 이사장은 “조사 결과를 자세히 분석해 시민들이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환경을 조성하는 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부산=윤일선 기자 news8282@kmib.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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