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프리미엄 골프라이프 플랫폼 퍼시픽링스코리아(PLK·대표이사 장옥영)가 태국 방콕에서 200여명의 태국 정관계 인사 및 중국, 일본, 한국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퍼시픽링스 태국(Pacific Links Thialand·이하 PLT) 론칭쇼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PLT 론칭은 한국시장에서의 멤버십 사업의 성공 모델을 태국 시장에 그대로 옮긴 것이다. 한 마디로 태국 골프 산업의 성장 잠재력을 높이 평가, 글로벌 골프 플랫폼을 한층 더 강화할 계획이다. 게다가 국내 회원들은 태국의 제휴 골프장 이용시 회원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일석삼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됐다.
퍼시픽링스는 전 세계 1000개 이상의 프리미엄 골프장을 연결하는 멤버십 플랫폼이다. 회원들은 특별 혜택과 할인된 가격으로 제휴된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PLT 태국 지사 론칭으로 태국 회원들도 전 세계 제휴 골프장 이용 뿐만 아니라 고급 패키지 여행 서비스, 국제 골프 대회 관람 및 참가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퍼시픽링스코리아는 그동안 한국에서 쌓아온 풍부한 운영 노하우와 글로벌 네트워크를 결합해, 태국 내 골프 애호가들에게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PLT 태국 지사의 정식 개업은 태국 골프 산업의 국제화를 촉진하는 동시에, 퍼시픽링스의 글로벌 회원 네트워크를 한층 확장하는 전략적 행보로 평가된다.
퍼시픽링스코리아의 왕월 회장은 론칭쇼에서 “태국은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골프 여행지 중 하나로, 수준 높은 골프장과 탄탄한 대회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라며 “퍼시픽링스는 한국에서의 성공적인 경험과 글로벌 네트워크, 혁신적인 서비스를 결합해 태국 골퍼들에게 더욱 가치 있는 멤버십을 제공하고, 태국 골프 산업의 국제화를 적극 뒷받침할 것이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태국 골프 업계는 PLT론칭이 태국 골프 산업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나타냈다.
행사에 참석한 태국 골프장 협회 나타왓 악손찻 회장은 “퍼시픽링스의 방대한 글로벌 회원 네트워크로 태국 골프장들은 보다 많은 VIP급 국제 고객을 유치하게 됐다”라며 “골프장 뿐만 아니라 호텔, 레스토랑, 교통 등 관련 산업 전반에 활소가 될 것이다”는 기대감을 나타냈다.
그는 이어 “이번 PLT 론칭을 계기로 태국 골프장 업계는 한국 골프장 업계와의 교류를 희망한다”는 뜻을 밝혔다.

퍼시픽링스코리아는 한국에서 쌓은 노하우와 글로벌 네트워크를 태국 시장에 접목해 프리미엄 멤버십을 확장하고, 골프와 여행을 연계한 원스톱 서비스를 선보임으로써 태국 및 동남아시아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넓혀갈 예정이다.
아울러 혁신적인 서비스와 탁월한 멤버십 경험을 통해 태국 골프 산업을 비롯해 전 세계 골프 시장 전반의 발전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PLT 론칭으로 퍼시픽링스가 구축해온 글로벌 골프 플랫폼은 한층 더 공고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