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X, LCK CL 킥오프 신바람 5연승

Է:2025-02-03 18:59
ϱ
ũ

3일 디플 기아에 2대 1승리

한국e스포츠협회 제공

DRX가 2군 리그 킥오프 대회에서 5전 전승을 달렸다.

DRX는 3일 서울 마포구 WDG 스튜디오에서 열린 2025 LCK 챌린저스 리그(LCK CL) 킥오프 경기에서 디플러스 기아에 2대 1로 승리했다. 전령 그룹 1위 자리를 놓고 KT(4승0패 +8)와 경쟁 중인 DRX는 5승0패(+9)로 앞서나갔다. 디플 기아는 0승5패(-7), 첫 승을 거두는 데 실패하면서 용 그룹 4위 자리에 머물렀다.

DRX는 올해 LCK CL에서 KT와 함께 ‘2강’으로 분류된다. 이들은 ‘프로그’ 이민회, ‘주한’ 이주한, ‘예후’ 강예후, ‘레이지필’ 쩐 바오 민, ‘플레타’ 손민우 등 LCK 출전 경험이 있는 선수들로 로스터를 꾸렸다. 이날 전까지 세트패조차도 기록하지 않았을 정도로 기세가 좋다.

DRX는 1세트 23분경 아타칸 교전에서 상대의 무리한 버스트 시도를 놓치지 않고 싸움을 걸어 대승했다. 이어지는 2세트에서 상대의 조커 픽 카서스 정글에 한 차례 허를 찔리기도 했다. DRX는 사이온 정글로 맞대응했으나 상대의 요네·카서스를 앞세운 후반 화력을 감당하지 못하면서 게임을 내줬다.

3세트에서 다시 상대를 꺾었다. DRX는 초중반 소규모 교전에서 조금씩 득점을 올렸다. 앞선 세트와 마찬가지로 아타칸 교전에서 승기를 잡았다. 손민우(노틸러스)가 협곡의 전령에 타 상대 진영을 갈라놓은 덕에 한타 대승을 거뒀다. 이들은 아타칸 버프가 끝나기 전에 바텀으로 진격, 과감하게 다이브를 시도해 승리를 확정지었다.

윤민섭 기자 flame@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