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종가’ 윤이나, 이번에는 칸서스자산운용과 후원 계약…서브 후원 총 6개 될듯

Է:2025-01-15 10:11
ϱ
ũ
지난 13일 칸서스자산운용과 서브 후원 계약을 체결한 윤이나(왼쪽). 세마매니지먼트

올 시즌부터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서 활약하는 윤이나(21)의 주가가 그야말로 상종가다.

필리핀의 솔레어와 메인 스폰서 계약 체결이 임박한 가운데 서브 후원 계약이 러시를 이루고 있기 때문이다.

윤이나의 매니지먼트사인 세마스포츠마케팅은 HMG그룹 계열 종합자산운용사인 칸서스자산운용과 지난 13일 자산관리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윤이나가 서브 후원 계약을 체결한 업체는 현재까지 BBQ, 대한항공, 테일러메이드(의류/클럽) 등 4개사다. 세마스포츠마케팅 한 관계자는 현재 접촉중인 2곳과 더 계약이 마무리되면 서브 후원사는 총 6개사로 늘어난다고 밝혔다.

칸서스자산운용과의 계약 기간은 2년이다. 윤이나는 계약에 따라 상의 오른쪽 목 카라와 왼쪽 등 뒤에 ‘칸서스자산운용’ 로고가 새겨진 골프웨어를 입고 경기에 출전할 예정이다.

또 칸서스자산운용은 윤이나와 함께 펀드 상품 홍보 및 신상품 프로모션 등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윤이나 선수 개인의 맞춤 자산관리 프로그램도 개발해 장기적인 자산관리도 지원할 계획이다.

윤이나는 2024년 KLPGA 투어에서 대상과 상금왕, 평균타수 1위 등 주요 부문을 석권하며 3관왕을 차지했다. 시즌 후 도전한 LPGA 투어 퀄리파잉 시리즈에서 최종 8위에 오르며 상위 25명에게 주어지는 LPGA 투어 출전권을 획득했다.

윤이나는 “세계 무대에 새롭게 도전하는 시점에 자산운용의 명가인 칸서스자산운용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든든한 금융전문가의 지원에 힘입어 앞으로 더욱더 경기에만 집중할 수 있을 것 같다. 반드시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