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잡은 한동훈 대표-김기문 중기중앙회장

Է:2024-11-18 15:20
ϱ
ũ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와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이 1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인 간담회에 참석하고 있다.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가 1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인 간담회에 참석했다.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와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이 1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인 간담회에서 참석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와가 1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인 인사말을 하고 있다.

한 대표는 이날 “기업이 잘돼야 일자리가 생기고 좋은 일자리가 생겨야 가계 경제가 산다는 선순환을 믿는다”며 ”대한민국 대부분의 고용을 담당하는 중소기업인들이 자부심을 느끼면서 더 잘할 수 있도록 국민의힘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가 1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인 간담회에서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에게 중소기업 정책과제를 전달받고 있다.

김 회장은 한 대표에게 격차 해소와 민생 회복을 위한 중소기업 정책과제 45건을 전달했다. 이후 중소기업 단체장들은 기업 격차 해소를 위해 협동조합 공동사업 활성화 및 협의요청권 도입, 중소기업 상생금융지수 도입 등을 건의했다.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와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 등 참석자들이 1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인 간담회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한형 기자 goodlh2@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