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세스-한국당뇨협회 ‘당뇨관리 지원사업’ 업무협정

Է:2024-10-25 14:57
ϱ
ũ

통합브랜드 ‘제로윗’ 공동개발·자문
대국민 당뇨인식 캠페인 공동 진행


당제로 식품 전문 기업 펄세스는 한국당뇨협회와 지난 23일 ‘당뇨관리 지원사업 업무협정’을 체결하고 혈당관리를 위한 공동사업에 나선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펄세스는 의사, 약사 등으로 구성된 협회 이사회 및 협회 연계 병·의원 소속 당뇨전문 간호사, 임상영양사 등과 협력을 통해 혈당관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 개발에 나설 계획이다.

또한 대국민 당뇨 인식 개선 캠페인 등 당뇨협회의 주요 사업 참여를 통해 국민들이 올바른 식습관 및 생활습관 형성에 기여하고 당뇨의 예방 및 관리에 참여해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펄세스는 2021년 10월 국내 최초로 스테비아를 사용한 스테비아 커피믹스를 개발·출시해 2년 만에 누적판매량 1억잔을 돌파했다. 올해 6월에는 당제로 통합 브랜드 ‘제로윗’을 런칭하며 스테비아 커피믹스, 아이스크림 등 혈당 걱정 없고 맛있는 다양한 먹거리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한국당뇨협회는 1995년 설립된 보건복지부 등록 비영리단체로, 당뇨를 주제로 교육, 출판, 홍보 및 당뇨환자 지원 사업 등을 활발히 펼치며 국민건강 증진과 당뇨환자 권익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양승철 펄세스 대표는 “펄세스는 스테비아 커피믹스를 출시하며 당뇨환자들도 혈당 걱정 없이 달콤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길을 열었다”며 “당뇨협회와의 이번 협약을 통해 펄세스의 제로윗이 당뇨환자는 물론 온 국민에게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먹거리로 자리잡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의정부=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