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 통합 플랫폼 쇼골프(대표 조성준)가 세상에 없던 골프 구독 서비스 ‘쇼골프플레이’를 10일 출시한다.
‘연습부터 라운드까지’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쇼골프플레이’는 한달 1만 9900원으로 월 2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필드 골퍼들을 위한 서비스다. 연간 결제 시엔 2개월 이용료가 할인돼 19만 9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국내 카드사 별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쇼플을 구독할 경우 매월 알뜰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쇼골프플레이는 총 7개 부문의 혜택이 있다. 먼저 골프장 예약 시 그린피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라운드 전 샷 점검을 할 수 있는 골프연습장 무료&할인서비스, 골프장에 도착하면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 홀인원시 홀인원 축하금 200만원, 그리고 프리미엄 클럽 피팅 서비스도 가능하다.
여기에 해외 골프를 즐기는 골퍼들을 위한 공항 라운지&K공항 리무진 할인서비스와 쇼골프 일본 골프장 정회원(그린피+카트비) 혜택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조성준 쇼골프 대표는 “최근 경기가 위축되고 물가가 많이 올랐다.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골퍼들을 위해 쇼골프가 골프 ‘연습부터 라운드까지’ 모든 과정에서 혜택을 주는 ‘쇼골프플레이’를 출시했다. ‘쇼골프플레이’가 골퍼들의 골프 라이프에 즐거움을 더 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쇼골프플레이’ 출시와 함께 우리카드와 롯데카드로 ‘쇼골프플레이’를 구독 결제 시 매월 즉시 4000원이 할인돼 1만 5900원에 ‘쇼골프플레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디지로카 시티 에디션(City Edition) 시리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는 롯데카드는 ‘디지로카 파리(Paris)’, 디지로카 런던(London)’ 신규 발급 회원에게는 좀 더 큰 혜택이 부여된다.
먼저 신규 카드 발급 후 ‘쇼골프플레이’ 구독서비스 신청 시 10개월 간 매월 3000원씩 즉시 할인되고 할인된 1만6900원 결제 금액도 10개월 간 매월 캐쉬백으로 받는 1+1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 ‘디지로카 시티 에디션(City Edition)’시리즈 카드는 디지로카앱 또는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발급 받을 수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