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사내 지식 공유 콘퍼런스 ‘NDC 24’ 비공개 진행

18일부터 20일까지 ‘Recharge for Future’ 주제로


넥슨이 올해에도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넥슨 개발자 콘퍼런스24(NDC24)’를 진행한다.

NDC는 올해로 17회를 맞는다. 이번 행사는 18일부터 20일까지 사흘간 ‘Recharge for Future’를 주제로 넥슨 구성원들의 수준 높은 지식 충전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넥슨 측은 “NDC24는 구성원들이 쌓아온 업무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해 내실을 탄탄하게 다지고자 작년에 이어 비공개로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NDC24는 넥슨(일본법인) 이정헌 대표의 환영사 및 엠바크 스튜디오 패트릭 쇠더룬드 대표의 키노트로 포문을 연다. 이어 ▲게임기획 ▲프로그래밍 ▲비주얼아트&사운드 ▲프로덕션&운영 ▲사업&경영관리 ▲데이터분석 ▲인공지능 ▲블록체인 등 8개 트랙을 운영한다.

넥슨컴퍼니 구성원들은 다양한 내·외부 연사가 진행하는 총 34개의 발표 세션 중 비슷한 관심사나 고민의 과정을 다룬 강연을 자유롭게 선택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구성원이 신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선보일 기회도 마련했다. 개발 및 기획 부문의 결과물을 제작하는 사내 데이터분석 경진대회 ‘NDC 모노레이크톤’, 게임 창작 과정의 예술적 가치를 조명하는 ‘NDC 게임아트전시회’ 등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