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NGK 골프아카데미(대표이사 윤홍범)가 지난달 29일 서울 광진구 워커힐호텔에서 ‘2024 JNGK 프로 워크숍’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워크숍에는 전국 16개 아카데미 소속 프로와 임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JNGK 프로 워크숍은 약 20여년 동안 매년 초 개최하는 게 전통으로 자리 잡고 있으나 이번에는 2월말에 열렸다.
워크숍은 올 한해 방향 및 전략을 수립한 뒤 새로운 다짐과 화합을 도모하여 고객에게 더 나은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워크숍 1부 행사에서는 2023년 주요활동 사항인 골프연습장 및 아카데미 위탁 사업의 확장 추진 결과와 코로나19와 엔데믹 등을 겪으면서 변화하는 골프 산업 상황에 대비하는 다양한 혁신과 2024년 비전 발표가 있었다.
그리고 윤홍범 대표이사의 강연이 이어졌다. 윤 대표는 ‘성공을 위한 목표 설정’을 주제로 강연을 했다. 강연에서 윤 대표는 희망의 메시지를 제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2부 행사에서는 JNGK 어워즈 통해 우수 소속 프로의 노력과 노고에 대해 감사를 표하는 시상식이 있었다. JNGK 워커힐 골프연습장 김철 프로, 부산 센텀시티 골프아카데미 위혜림 프로가 올해의 지도자상을 수상했다.
부산 센텀시티 골프아카데미 김수진 프로, JNGK 워커힐 골프연습장 우정후 프로, 안양컨트리클럽 골프연습장 아카데미 오승민 프로는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받았다.
2023년 신입 프로로 입사하여 활약을 펼친 전남 순천 리더스 아카데미 김영빈 프로가 신인상의 영예를 안았다.
JNGK 골프아카데미는 25년 전 남서울 골프연습장을 시작으로 출발해 현재, 워커힐호텔 골프연습장, 초안산 골프연습장, 세종필드 골프연습장, 서초 골프연습장, 코엑스 TGX, 부산센텀시티, 국제골프연습장 등 전국 16개 곳에서 골프아카데미 및 골프연습장 위탁 운영하고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