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전체기사

제네시스핀 ‘24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대상 수상

사회책임공헌 부문 수상

김선린(오른쪽) 제네시스핀 재단 이사장과 한국언론인협회 서강대학교 임채운 교수

㈜제네시스핀은 ‘24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사회책임공헌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한국경영자총협회, 한국언론인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은 올해 14회를 맞이하며, 기업의 사회공헌 성과와 지역사회 발전 기여도 등을 평가해 타의 모범이 되는 기업에게 수여하는 시상이다.

이번 시상에는 실크로드시앤티, 삼성복지재단, 서울사이버대학교, 한국관세무역개발원, 루터대학교, 우리종합금융, 코레일유통, 카카오메이커스, 여기어때컴퍼니 등이 함께했다.

제네시스핀 관계자는 “출범 이래 사회 공헌도를 인정받는 기회를 얻을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는 데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며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는 사회적 기업의 뜻을 실천하는 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주식회사 제네시스핀은 모바일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을 주 사업으로 하며 블록체인 및 NFT 기술을 강점으로 갖추고 있는 기업이다. 해당 기업은 2020년에 출범해 비교적 신생 기업임에도 불구하고 국내외 유명 개발사들과 파트너쉽 계약을 통해 다양한 시스템과 메인넷 등을 자체 개발해 사업 세계를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