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전체기사

브리지스톤골프, 우즈가 극찬한 신형 TOUR B X, XS볼 출시

타이거 우즈가 극찬한 브리지스톤 TOUR B 신형 볼. 석교상사

브리지스톤골프가 타이거 우즈 볼로 유명한 TOUR B X, XS의 신형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TOUR B 볼은 골퍼들의 선택지를 넓히기 위해 기존의 검정색 로고와 기존 로고에서 빨간색 포인트를 추가한 새로운 브랜드 로고가 들어간 두 가지 버전의 볼이 출시된다.

신형 TOUR B X와 XS는 미드 레이어의 변화를 통해 향상된 반발력과 저스핀으로 비거리가 상승한 것이 가장 큰 변화다.

기존 고반발 이너 커버와 비교해 좀 더 묵직한 XCLRNT(엑스-클라렌트) 미드 레이어를 적용했다.

이에 따라 퍼팅에서의 관성 모멘트를 높여 잔디의 영향을 덜 받아 부드러운 퍼팅이 가능하고 아이언샷에서는 불필요한 스핀을 줄여서 바람의 영향을 덜 받는 효과가 있다.

커버는 “머무르는 감이 더 있었으면 좋겠다”는 우즈의 의견을 받아들여, 기존 REACTiViQ (리액티브 아이큐) 우레탄 커버에 신소재를 배합하였다.

이로 인해 쇼트 게임 시 볼이 클럽 페이스 그루브 면에 접촉하는 시간이 증가하고 의도한 대로 스핀을 주어 더욱 정확한 거리에 떨어져 멈추게 한다.

우즈는 컨디션과 상황에 맞게 X와 XS를 선택하여 사용한다. TOUR B X 볼은 바람에 강해 직진성이 뛰어나고 임팩트가 느껴지는 단단한 타감과 비거리 성능에 특화되어 있다.

TOUR B XS 볼은 부드러운 타감과 뛰어난 스핀 성능으로 그린 주변에서 정교한 컨트롤 샷이 가능하다.

타이거 우즈 볼을 포함한 TOUR B 볼은 오는 3월 4일 출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브리지스톤골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장 소비자가격은 8만원이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