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잘다녀와’, 2023국민브랜드대상 ‘애견 위탁업’ 부문 대상 수상

입력 : 2024-01-19 14:51/수정 : 2024-01-25 14:54

사람과 강아지가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애견 호텔‧유치원 ‘엄마잘다녀와’가 2023국민브랜드대상에서 ‘애견 위탁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엄마잘다녀와는 위생성과 안전성, 소비자 평가 만족도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같은 분야의 기준을 제시한다는 점이 높이 평가 받았다.

엄마잘다녀와는 가정에서 엄마가 행복해야 자녀가 행복하듯, 보호자가 행복해야 강아지도 행복할 수 있다는 원칙을 바탕으로 가정과 똑같은 환경에서 반려견들을 돌보며 교육시키고 있다.

강아지들이 행복할 수 있는 본능을 잃지 않고도 인간 사회에서 함께 적응해 나갈 수 있는 업체만의 ‘내맘개맘’ 돌봄 서비스가 주목받아 애견 위탁업의 선도 브랜드로 선정된 것이다.

이누아 엄마잘다녀와 대표는 “국민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돼 감사하다”며 “그간의 노력이 인정받은 것도 기쁘지만 이제는 쇼핑, 외식만큼이나 일상이 된 반려견 라이프에도 브랜드대상을 수상할 정도로 사회의 관심이 넓어진 점이 더욱 기쁘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수상을 계기로 반려견에 대한 이해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보다 많은 사람이 접할 수 있는 훈련서 배포, 온라인 상담, 교육 등 사업 분야를 확장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