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전체기사

‘타임리스피부과의원 교대역점’, 2023국민브랜드대상 ‘피부과’ 부문 대상 수상


타임리스피부과의원 교대역점이 2023국민브랜드대상에서 ‘피부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타임리스피부과 교대점 안재우 대표 원장은 피부과 전문의로 흉터, 기미, 잡티, 문신 과 색소질환, 모공, 주름, 홍조 등 다양한 피부 고민들을 정확한 진단과 방법으로 진료하고 있다.

대표 원장의 1:1 맞춤 진료를 바탕으로 다양한 흉터 치료와 노화를 개선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시술에 특화돼 있다. 대표적인 흉터 치료에는 여드름 흉터, 화상 흉터, 파인 흉터, 켈로이드, 비대 흉터 등에 대해 환자 개인별 맞춤 치료를 제공한다.

꾸준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안티에이징 시술로는 튠페이스(악센트프라임), 울쎄라, 슈링크 등 다양한 레이저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환자의 상태에 따라 맞춤 진행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리쥬란힐러, 쥬베룩, 물광주사, NDA plus 등 다양한 스킨부스터를 이용해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안재우 원장(사진)은 “개인마다 가지고 있는 피부 고민이 다른 만큼 치료를 위해서는 정확한 진단이 필요하며 다양한 치료 방법을 보유하고 있는 숙련된 전문의의 맞춤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치료 방법을 끊임없이 연구해 환자들에게 도움을 주는 병원으로 성장하고 싶다”는 목표를 전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