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전체기사

‘메디피움’, 2023국민브랜드대상 ‘건강 검진’ 부문 대상 수상


의료법인 메디피아의 메디피움이 2023국민브랜드대상에서 ‘건강검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메디피움은 30년의 의료 노하우를 바탕으로 편안하고 차별화된 건강검진을 위해 여러 개의 진료과가 협력하고 있다. 다양한 연령대의 환자들이 안심하고 검진을 받을 수 있도록 세심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메디피움에서는 담당 코디네이터와의 정확한 상담을 통해 개인별 맞춤 검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학병원급 최첨단장비(MRI, MDCT, 내시경, 초음파 등)를 도입하며 5대 암을 한층 더 정밀하게 검진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 체크인 시스템(RFID) 구축으로 수검자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고, 대기시간을 단축시키는 스마트한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 건물에서 모든 검사와 진료가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며, 유소견자를 위한 상급병원과의 긴밀한 연계 시스템을 통해 빠르게 치료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메디피움 관계자는 “의료서비스 건강검진 부문 대상이라는 뜻깊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언제나 한결같은 마음으로 만족스러운 의료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