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즈테크’ 2023국민브랜드대상 ‘업소용 가스렌지’ 부문 대상 수상


㈜오즈테크가 2023국민브랜드대상에서 ‘업소용 가스렌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오즈테크는 국내 유일의 친환경 가스완전연소 기술로 ‘가스요금 줄여주는 가스렌지’를 제조해 공급하는 업소용 가스렌지 전문회사이다.

황원진 오즈테크 대표가 직접 개발한 오즈버너골드는 업계 최초 3세대 통스테인리스 가스렌지이다. 기존 업소용 가스렌지의 단점을 개선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알려져 고객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오즈버너골드는 일선 주방 현장에서 가장 중요시하는 초고화력을 구현하기 위해 골바람 원리와 특허 받은 톱니 구조 관로의 성능을 결합시켜 실제 조리시간 대폭 감소, 최고 30% 가스요금 절약 효과를 인증 받았다. 발명대상을 수상하며 그 기능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오즈테크의 3세대 스테인리스 제품군은 세계 최초로 SUS304 스테인리스로 제작해 녹슬지 않고 유해가스 및 유해물질 용출이 없으며 물청소도 가능한 편리성까지 갖췄다.

오즈테크는 구입 전 고객이 요청할 경우 본사 직원이 방문해 현장 실측서비스를 무료 제공함으로써 주방 상황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오즈테크는 고품질 가스렌지를 누구나 비용 부담 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국내 최초로 선진국형 렌탈 판매 시스템을 도입·운영 중이다.

오즈테크 업소용 가스렌지 렌탈 판매 시스템은 월 최저 사용료 1만 원대의 저렴한 비용으로 친환경 초고화력 업소용 가스렌지를 사용할 수 있어 좋은 제품은 비싸다는 공식을 파괴했다.

배송비, 설치비 등 추가 비용 또한 들지 않아 사용 조건에 따라 완전 무료 사용도 가능하다. 또한 무료 체험으로 렌탈 계약 전 충분한 믿음을 가질 수 있도록 고객들을 배려하고 있어 전국 요식업계의 환영을 받고 있다.

황원진 대표는 “‘가족을 사랑한다면 오즈테크’라는 슬로건 아래 사랑하는 내 가족에게도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최고의 업소용 가스렌지를 만든다는 자부심으로 더욱 발전된 4세대, 5세대 제품들을 계속 출시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