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전체기사

배현진 ‘오감브레인’ 대표, 2023국민브랜드대상 ‘CEO’ 부문 대상 수상


영유아 두뇌발달 통합교육 오감브레인 배현진 대표(사진)가 2023국민브랜드 대상에서 CEO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배현진 대표는 두뇌발달의 중요시기인 영유아를 대상으로 오감을 통한 좌우뇌 두뇌발달 놀이를 제공하고 있다. 두뇌와 신체, 정서의 통합적 발달을 목표로 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런칭해 주목을 받고 있다.

오감브레인은 생후 6개월부터 영유아시기와 발달 상황에 따라 1단계 토들러 스쿨, 2단계 차일드 스쿨 (3단계 키즈스쿨 출시예정)로 두뇌교육 전문교사가 가정으로 직접 방문해 아이에게 맞춰 두뇌놀이를 제시하고 발달을 촉진시켜주는 홈스쿨 교육서비스이다.

‘오감브레인’만의 전문성과 체계적인 교육을 위해 임직원들이 끊임없는 연구와 임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두뇌발달 교사의 전문성 교육과 전국 현장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소통을 강화하고 있으며 지역 가맹점 관리 및 두뇌전문 교사 육성에 힘을 쏟고 있다.

그 결과 오감브레인 수업을 받는 회원들의 만족도와 오감브레인의 인지도는 높이 평가되고 있다. 영유아 시기의 두뇌발달을 위해 두뇌원리 교육과 영유아 시기의 양육 방법, 정서발달에 대한 강의도 이어나갈 계획이다.

배현진 대표는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아이들의 건강한 발달과 행복을 전파하는 선한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