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마케팅 컴퍼니’ 국민선호브랜드대상 온라인 마케팅 부문 대상 수상


플레이마케팅 컴퍼니가 국민선호브랜드대상에서 온라인 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플레이마케팅 컴퍼니는 고객 중심 접근으로 빠른 성장을 이뤄내고 있는 브랜드이다. 빠르게 변하는 트랜드에 맞춰 온라인 마케팅 업계에서 혁신적인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대학 교수, 다양한 업종의 사업주들을 대상으로 세미나와 학회를 주최하며 마케팅 업계에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세미나를 통해 트랜드에 맞춰 자신만의 브랜딩을 할 수 있게 돕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박형준 플레이마케팅 컴퍼니 대표는 “고객 중심의 접근과 혁신적인 브랜드 전략을 통해 이러한 놀라운 성과를 이뤘다”며 “더 나아가 브랜드 혁신과 미래의 도약에 힘을 실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