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K경남은행은 ‘AIR Mile(대한항공)카드’를 출시해 판매 중이라고 21일 밝혔다.
‘AIR Mile(대한항공)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카드 이용에 따라 대한항공 마일리지 또는 법인 크레딧을 적립할 수 있는 신용카드다.
‘개인회원’에게는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1500원 당 1마일리지, 해외 가맹점 이용금액 1500원 당 2마일리지를 적립 해준다.
‘개인사업자 회원’ ‘소기업 회원’에게는 국내와 해외 가맹점 이용 금액 1500원 당 1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소기업을 제외한 ‘법인 지정카드 회원’에게는 국내와 해외 가맹점 이용금액 3000원 당 1마일리지를 준다.
또 ‘법인 공용카드 회원’에게는 국내와 해외 가맹점 이용금액 3000원 당 1법인 크레딧을 적립해준다. 적립된 법인 크레딧은 법인소속 임직원들의 대한항공 보너스 항공권 구매 또는 좌석 승급 구매에 이용 가능하다.
개인회원은 모바일뱅킹앱(App)과 영업점에서 발급 가능하며 기업회원은 영업점을 통해서만 발급할 수 있다. ‘AIR Mile(대한항공)카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남은행 영업점과 고객센터(1600-8585)로 문의하면 된다.
김성수 카드사업부 부장은 “AIR Mile 카드는 기존 법인 공용카드 회원에게 적용되지 않던 법인 크레딧 적립 서비스를 탑재해 출시된 신상품으로 법인소속 임직원들의 항공권 구매 관련 혜택을 줄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창원=강민한 기자 kmh0105@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