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테일’ 국민브랜드대상 반려동물 헬스케어 부문 대상 수상


㈜브리지테일(대표 강창우, 윤선진)이 2023국민브랜드대상에서 반려동물 헬스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브리지테일은 헬스케어 분야별로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며 반려동물의 건강과 반려인의 행복에 기여하는 기업이다.

‘7배 빠른 반려동물의 시간을 더 오래오래 건강하게’ 라는 가치 아래 아직 충족되지 않은 반려동물 헬스케어 니즈들을 발굴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개발하며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지난 2017년 ‘반려동물 스킨케어’라는 개념을 최초로 제시하며 시작된 브리지테일은 현재는 스킨케어를 넘어 영양제, 덴탈케어, 라이프케어, 푸드케어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중이다.

사람을 위해 개발된 제품들을 반려동물용 제품으로 각색한 수준에 그쳤던 기존의 시장에서 오직 반려동물만을 위해 기획하고 개발한 제품들을 통해 새로운 반향을 일으켜 왔다.

이를 바탕으로 2017년 설립 이래로 지난 6년간 매출액이 연평균 130%씩 성장할 수 있었다.

올해는 미용실, 동물병원 등 B2B 시장으로의 진입을 순조롭게 진행하고 있다. 또한 경쟁력 있는 해외사업부를 구성해 해외 진출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미국, 일본, 중국 등 해외 거대 시장의 유통사나 기업들로부터 다양한 협업 제안이 오고 있다는 점도 고무적이다.

윤선진 브리지테일 대표는 “국내 반려동물 시장의 규모는 여전히 작은 편이지만 활용 가능한 제조 인프라는 세계 최고 수준이다” 며 “브리지테일의 앞선 제품 개발 및 브랜드 운영 능력을 경쟁력 있는 인프라를 통해 극대화함으로써 전세계 반려동물의 건강과 반려인의 행복에 기여하는 글로벌 반려동물 헬스케어 기업으로 성장해 가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