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움’ 국민선호브랜드대상 이너뷰티 부문 대상 수상


㈜원바이제로의 나비움이 2023국민선호브랜드대상에서 이너뷰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나비움은 현대 건축의 거장 미스 반 데어 로에가 가진 ‘Less is More’(적을수록 삶은 더 풍요롭다)라는 철학을 따라 ‘진정한 나를 만나기 위해 나 자신을 비운다’라는 가치를 전달하는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이다.

‘나비움’의 첫 이너뷰티 프로젝트인 ‘트리플비움’은 현직 유명 한의사와 공동개발 했다. ‘효소+식이섬유+유산균’을 한 번에 포함한 3중비움시스템을 적용했다.

트리플비움에 사용된 식이섬유는 프리미엄 자연 원료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7200mg 함유했다.

차전자피는 물과 만나면 40배 팽창하고 80% 이상이 식이섬유로 이뤄져 있으며 수용성 식이섬유‧불용성 식이섬유 2종의 식이섬유를 함유한 프리미엄 자연 원료이다.

한약재로 사용되는 15곡 발효 효소를 포함했고 바이오 전문 글로벌 기업 현대 바이오가 개발한 국내산 발효 효소를 선택했다.

21종 프리미엄 유산균을 포함해 프로바이오틱스‧프리바이오틱스‧포스트바이오틱스를 모두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영양분 고함량은 유지하면서 간편한 섭취를 위해 3mm 초소형 ‘환’ 제형을 선택했다.

이영인 나비움 대표는 “대한민국 모든 국민이 건강한 이너뷰티를 경험하고 진정한 자신을 만날 수 있도록 최고 품질을 고집하겠다” 며 “최고급 제품을 개발하고 선한 영향력을 펼치기 위해 앞장서 나가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