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트코리아’ 국민선호브랜드대상 자동차 와이퍼 부문 대상 수상


㈜이제트코리아의 ‘이제트코리아’가 2023국민선호브랜드대상에서 자동차 와이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7년에 설립된 자동차 와이퍼 제조기업 이제트코리아는 서울·경기·전라·충청 각 지역의 주유소와 연계를 통해 자동차 소모품의 품질을 높이고 가격은 내려 최적의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어 자동차 와이퍼 오프라인 국내시장 1위에 자리매김했다.

지난 4년간 좋은 품질의 와이퍼 판매를 통해 국내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했는데 주유 고객을 대상으로 소모품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일반 주유소와의 협업이 적중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제트코리아 관계자는 “이제트코리아의 와이퍼는 소모품임에도 불구하고 업계에선 이례적으로 1개월간 A/S 무상보증을 제공하고 있다” 며 “급변하고 있는 시장 환경 속에서 능동적으로 대처하며 혁신적인 사고를 통해 고객에게 필요한 부분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있다” 고 전했다.

이제트코리아는 지난해 110억의 매출을 달성, 그 중 일부를 기부함으로써 사회적 책임 이행에도 앞장서고 있다.

남명원 이제트코리아 대표는 “지속적인 연구와 소통으로 자동차용품 시장의 선두로서, 자동차 와이퍼의 혁신을 이끌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