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센터’ 국민선호브랜드대상 해외대학교 진학 부분 대상 수상


유니센터가 2023국민선호브랜드대상에서 해외대학교 진학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유니센터는 호주대학교와의 협약을 통해 운영되는 교육기관이다. 12개 호주대학교들로부터 인가받아 국내에서 7개월 학업 후 호주대학교 2학년으로 편입이 보장되는 국제전형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까지 약 960여명의 학생들이 지원했으며 호주대학교 편입률은 98%에 달한다. 호주 맥쿼리대학교, 그리피스대학교, 웨스턴 시드니대학교, ICMS호텔관광대학교 등과 다양한 전공으로 편입해 호주유학을 시작할 수 있다.

유니센터를 통해 호주유학을 시작하는 경우 1년 유학비용을 60% 이상 절감 할 수 있으며 IELTS 영어시험점수가 요구되지 않아 유니센터 학업과 동시에 영어시험도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유니센터는 강남 중심(강남역 인근)에 위치해 있어 교통이 매우 편리한 장점이 있다.

유니센터 호주대학교 관계자는 “학업성취도가 높지만 재정적인 여유때문에 해외유학을 포기하는 학생들에게 해외 대학교에 입학할 수 있는 기회를 열어주는 것이 목표” 라며 “고3수험생뿐 아니라 검정고시 출신과 대학 재학생 및 졸업생도 입학이 가능하다” 고 전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