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 전체기사

‘빌라퍼즈’ 국민선호브랜드대상 관광숙박 부분 대상 수상


빌라퍼즈가 2023국민선호브랜드대상에서 관광숙박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2021년 11월에 오픈한 빌라퍼즈는 레스토랑 ‘키친퍼즈’와 베이커리카페 ‘카페퍼즈’를 함께 운영중인 하이엔드플랜(HIGHENDPLAN CORP)에서 준비한 프리미엄 단독 풀빌라 펜션이다.

빌라퍼즈는 삶에 휴식이 필요한 순간, 여행만큼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단독 공간을 찾는 이들을 위해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을 제공하고 있다.
각 객실마다 약 18m의 국내 최대 길이인 야외 단독 풀이 설치돼 있고 객실 내부는 각기 다른 테마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

커플이나 친구들이 이용하기 좋은 커플룸과 가족들이 방문객이 이용하기 좋은 패밀리 타입, 반려동물 동반객실, 단체고객들을 위한 객실 등이 준비돼 있다.

다양한 식사메뉴는 객실에서 룸서비스로 이용가능하다. 입실 인원에 맞춰 조식과 음료를 제공하는 점도 큰 매력 중에 하나이다.

현재 공용 BBQ장과 글램핑장도 확장 예정이며 50여가지 메뉴를 ‘키친퍼즈X호텔토랑’과 협업해 제공할 예정이다.

주승탁 하이엔드플랜 대표는 “이번 브랜드대상 관광숙박업 분야 수상에 힘입어 관광숙박업의 보다 나은 고객 가치와 서비스를 지향하겠다” 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서비스업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