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나무교육 주식회사’ 국민선호브랜드대상 중고등 입시교육 부문 대상 수상

입력 : 2023-05-15 15:00/수정 : 2023-05-22 12:51

사과나무교육 주식회사의 사과나무 학원이 2023국민선호브랜드대상에서 중고등 입시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과나무 학원은 목동에서 22년째 운영되고 있는 수능 및 내신대비 전문 입시학원으로 서울 양천관, 목동관, 강서관, 등촌관, 은평관 등 5개관 220여개 강의실로 운영되고 있다.

인터넷 강의 사이트 등에서 강의력이 검증된 이른바 일타 강사진을 포진시키고, 사설 모의고사 프로그램을 활용한 수업 프로그램으로 수능에 충분한 대비를 도와주고 있다.

내신수업은 학생 한 명 한 명 관리 위주의 수업으로 진행함된다. 학원과 과외의 장점이 결합된 수업으로 학습은 물론 학습에 대한 태도변화에도 신경쓰고 있다.

학생에 대한 수준 높은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학부모를 대상으로는 외부의 입시전문가를 초청래 다양한 입시설명회를 열어 입시에 대한 전반적인 흐름을 알고, 그 속에서 어떤 결정을 내려야 할지를 도움주고 있다.

사과나무학원 관계자는 “학원내 르뽀미에라는 스터디카페를 만들어 재원생들에게 무료로 개방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며 “학생들이 열심히 공부 할 수 환경과 분위기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