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나인댄스학원’ 국민선호브랜드대상 오디션아카데미 부문 대상 수상


플랫나인댄스학원이 2023국민선호브랜드대상에서 오디션아카데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플랫나인은 본원만의 트레이닝 시스템을 통해 누구에게나 맞춤형 레슨을 제공하며, 춤과 노래를 처음 접하는 학생부터 기획사 연습생, 아이돌 출신까지 실력을 더 향상시키기 위해 방문해 주는 오디션 전문학원이다.

2018년 오픈한 플랫나인은 코로나로 어려웠던 2019~2021년에도 3차례 확장을 거듭하며, 댄스홀 4개, 보컬실 19개 총 23개의 연습 공간을 갖춘 강남권 160평 규모의 오디션 전문학원으로 성장했다.

또한 KCIA한국소비자산업평가 아카데미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2022,2023년) 2022년 한 해 동안에는 600명 이상의 기획사 합격생을 배출하고 ‘걸스플래닛’, ‘보이즈플래닛’, ‘방과후설렘2’, ‘청춘스타’ 등 모든 오디션 프로그램에 학원생을 배출했다.

매년 대전과 부산은 물론 미국, 캐나다, 일본, 중국, 호주 등 전 세계 각국의 학생들이 찾아오고 있다.

이슬기 플랫나인 대표는 “학생들이 저희 학원에 오는 이유, 거기에 맞는 가치 그 본질적인 부분 잃지 않고 한 명, 한 명에게 진심으로 위하고 최선을 다하는 학원이 되겠다” 고 전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