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퀸즈’ 국민선호브랜드대상 온라인 플랫폼교육 부문 대상 수상


㈜위드아이제이의 ‘셀러퀸즈’가 2023국민선호브랜드대상에서 온라인 플랫폼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2년 9월 브랜드 런칭한 셀러퀸즈는 6개월간 20억 이상 매출을 달성했다. 판매경험이 없는 주부, 육아맘, 미혼여성들을 대상으로 도소매 자동화 플랫폼을 제공 및 플랫폼을 활용한 판매를 할 수 있도록 계속적인 교육을 통해 셀러양성에 힘쓰고 있다.

스포츠서울 2022 혁신한국인 & 파워코리아 기술혁신부문 수상 했으며 도소매 자동화 쇼핑 시스템 ,공동구매진행 및 포인트정산 시스템 특허보유를 보유하고 있다

신혜원 셀러퀸즈 대표는 “많은 분들에게 소중한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더 탄탄하고 확실한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힘쓰겠다” 며 “단순 반짝 판매가 아닌 롱런이 가능한 기초가 탄탄한 마켓운영을 돕는 교육을 위해 많이 연구하고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