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규 ㈜기영에프앤비 대표’ 국민선호브랜드대상 CEO 대상 수상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주식회사 기영에프앤비의 강인규 대표(사진)가 2023국민선호브랜드대상에서 CEO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기영에프앤비는 대한민국 대표 찜닭 브랜드 ‘두찜’ 외에도 떡볶이 브랜드 ‘떡참(떡볶이 참 잘하는집)’, 숯불바베큐 치킨 브랜드 ‘기영이 숯불두마리치킨’ 등 전국에 총 1000여 개의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모든 메뉴는 HACCP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공장에서 생산한 소스로 조리해 믿고 먹을 수 있다.

특히 기영에프앤비는 업계 최초로 프랜차이즈 창업에 드는 일부 비용을 면제하는 6無(무)정책을 도입, 소자본 창업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얻고 있다.

그 가운데 런칭한 세 번째 브랜드 기영이 숯불두마리치킨은 약 1년 만에 가맹 계약 120건을 돌파했을 정도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강인규 대표는 “업계 편견을 깨는 색다른 메뉴를 연구 개발 및 출시하며 다양한 메뉴로 소비자분들의 선택지를 넓히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며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된 것 같아 기쁘고 감사하다” 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