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와 공감 산부인과’ 국민선호브랜드대상 자궁난소혹 비수술 부문 대상 수상

입력 : 2023-05-10 15:17/수정 : 2023-05-22 12:51

이해와 공감 산부인과가 2023 국민선호브랜드대상에서 자궁난소혹 비수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해와 공감 산부인과는 베테랑 의료진들이 모여 ‘여성의 몸을 이해하고, 아픔에 공감하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해와 공감 산부인과는 성인 여성에게 자주 발생하는 자궁혹과 난소혹의 비수술치료를 주로 시행하고 있다.

황선아 대표원장은 대학병원 및 전문 산부인과 등에서 난임세부 전문의로서 근무하며 하이푸, 경화술, 자궁경 자궁난소혹 3대 질환의 비수술 치료를 수년 동안 시행했다.

비수술이라는 선택지를 통해 가임력을 보존할 뿐만 아니라 여성의 소중한 장기인 자궁과 난소를 보존하며 질환을 치료하는 방법으로 많은 환자분들의 이해와 공감을 얻고 있다.

황선아 이해와 공감 산부인과 대표원장은 “저 스스로도 여성으로 그 마음을 잘 알기에 모든 여성들이 편안히 방문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환자의 마음에서 시작해 여성의 몸을 이해하고, 아픔에 공감하는 이해와 공감 산부인과를 만들어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X 페이스북 카카오톡